반응형

다이어트김밥 키토제닉식단으로 딱인 김밥맛집 그랜맘김밥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전포카페거리는 전포역7번출구로 나오셔야합니다~

이날도 무척이나 더워서 애를먹었는데요, 

저는 여름이 너무나도 싫습니다ㅜㅜ

더운건 둘째치고... 살이 까매지는게 너무나 싫어서말입니다 흑흑

여러분은 여름 좋아하시는지요?

부산에서 데이트코스로 유명한곳

카페맛집이 많다는 전포대로입니다.

무수히 많은 맛집들 중에서 저는 오늘 다이어트김밥을 팔고 있는

그랜맘김밥이라는 곳에서 여러가지 김밥을 포장해왔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하나는 일반김밥으로 골라봤습니다.

그랜맘김밥의 크래미김밥 6500원

얼마전까지만 해도 김밥을 밥 없이 돌돌 마는 것은 상상도 못했는데요 허허..

다이어트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랜맘김밥의 다이어트김밥 중 하나인 크래미김밥입니다.  

우엉과 적배추 크래미 그리고 밥대신 지단으로 가득찬 김밥이라니

이런건 처음먹어봅니다.

맛도 훌륭합니다.

다이어트를 이렇게 맛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6500원입니다.

그랜맘김밥의 키토참치김밥 6500원

이것도 그랜맘김밥의 다이어트김밥 중 하나입니다.

키토참치김밥인데요, 참치김밥 좋아하시는분들이면 맛있게 드실겁니다!

다른점이라면 밥대신 지단이 들어가있다는점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래미김밥이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키토제닉식단 어떻게 시작하지? 고민되시는분들

전포동맛집 그랜맘김밥 메뉴 한번 구경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랜맘김밥의 매콤삼겹김밥 6500원

이건 다람이를 위해 시켜준 그랜맘김밥의 일반 매콤삼겹김밥입니다.

다이어트김밥은 아니라서 지단대신 흰쌀밥이 들어가있습니다!

대박...!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죠?

매콤삼겹김밥에는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만큼 맛있었다고합니다.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못먹어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키토제닉식단 다이어트김밥 두줄은 

반반씩 나누어 점심과 저녁에 먹었습니다.

 

그랜맘김밥은 정말 깔끔한 맛! 

더부룩하지도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한번쯤은 먹어봐야 하는 김밥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전포역 가실 일 있으면 강추합니다.+_+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다이어터들에게 성지가 될것 같은 전포동맛집 그랜맘김밥에서

다이어트김밥 아주 야무지게 먹고 후식으로 거봉까지 냠냠했습니다.

 

거봉 먹고나니 변비가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

 

먹고 나서 유산소운동+근력은동은 필수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운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도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PT 10회 다 받아가고 있는데

엉덩이근육이 좀 생기는느낌입니다 ㅋㅋㅋ

(나만아는 이 너낌;)

더욱 분발해보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